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[주문/결제]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어요

작성자 뷰티레시피(ip:)

작성일 2013-02-25

조회 1517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[질 문]

[주문/결제]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되어 있어요

 

[답 변]

저희 뷰티레시피는 2시간 간격으로 입금확인을 하고 있으며

주문일 포함 5일이 지연될경우 자동 주문 취소가 되니 확인후 입금 하기길 부탁드립니다.

주문서 누락 또는 주문자/입금자 미일치,입금금액 오차등의 이유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경우

뷰티레시피 고객센터 070-8244-2157 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MORE

  • 070-8244-2157 09:00 ~ 18:00
   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    13:00 ~ 14:00
    (점심시간)
  • 국민은행 637001.04.046393
    예금주 이성하

TOP